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줄거리 후기

러브 라이즈 블리딩 기본정보 줄거리 등장인물 출연진 제작사 감독 양성 원작 패션

by 홍시애비 2024. 6. 9.

영화 '러브 라이즈 블리딩'이 7월에 국내에서 개봉될 예정입니다. 이 영화는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케이티 오브라이언이 주연으로 나서며, 사랑과 범죄가 얽힌 이야기를 그려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론칭 포스터 3종과 'Falling In Love' 예고편도 함께 공개되어 기대를 더욱 이끌어 내고 있습니다.
 

러브 라이즈 블리딩 기본정보 줄거리 등장인물 출연진 제작사 감독 양성 원작 패션
러브 라이즈 블리딩 기본정보 줄거리 등장인물 출연진 제작사 감독 양성 원작 패션

 

러브 라이즈 블리딩 기본정보

원제: Love Lies Bleeding
개봉: 2024년 7월
장르: 범죄, 멜로/로맨스
국가: 미국, 영국
감독: 로즈 글래스
제자사: A24
러닝타임: 104분
배급: 스튜디오 디에이치엘
 

러브 라이즈 블리딩 줄거리

1989년, 체육관 매니저로 평범한 삶을 살아가던 루는 우연히 보디빌딩 대회 우승을 꿈꾸는 잭키와 만납니다. 이들은 단 하루 만에 서로에게 빠지게 되는데, 그들의 사랑은 예상치 못한 어둠 속으로 치닫게 됩니다. 루를 사랑하는 잭키는 그녀를 위해 살인을 저지르게 되고, 루는 잭키를 폭력적인 가족들로부터 지키기 위해 사투를 벌입니다.
 
이들의 사랑은 범죄와 로맨스의 교차로 얽혀 들면서 숨 막히는 서스펜스를 자아냅니다. 이 작열하는 로맨스와 스릴 넘치는 범죄의 조합은 그들의 사랑을 더욱 깊게 시험하게 되는데, 이 모든 것이 어떻게 해결될지, 또한 그들의 운명은 어떤 길을 걷게 될지 7월에 밝혀집니다. 이 특별한 슈퍼 범죄 로맨스는 상상 이상의 감동을 약속합니다.
 

러브 라이즈 블리딩 등장인물 출연진

 

러브 라이즈 블리딩 등장인물 출연진
러브 라이즈 블리딩 등장인물 출연진

 

루(크리스틴 스튜어트)

러브 라이즈 블리딩의 주요 등장인물 중 하나는 '루'입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이 역할을 맡았습니다.
루는 체육관 매니저로 일하면서 일상적인 생활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잭키를 만나고, 잭키에게 첫눈에 반해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아버지가 소유한 헬스클럽을 관리하며 생계를 유지하던 루는 이 사랑을 통해 새로운 인생의 방향을 모색하게 됩니다.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연기력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아역 시절부터 이미 호평을 받아왔으며, 특히 작품의 섬세한 감정 묘사와 내면 연기로 주목받았습니다. 그녀는 주로 독립 영화나 아트하우스 영화에서 활동하며, 메이저 스튜디오의 대형 영화에서는 드라마 장르의 중 저예산 작품을 선호합니다.
 
그러나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연기에 대한 평가는 시간이 흐름에 따라 달라졌습니다. 트와일라잇과 같은 대중적인 작품에서는 그녀의 연기가 비판을 받았지만, 동시에 독립 영화나 드라마 장르에서는 훌륭한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트와일라잇의 인기로 인해 그녀는 굉장히 유명해졌고, 영화계에서 가장 알짜배기 배우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배우로서만 활동하는 것이 아니라 모델, 감독, 작가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패션계에서도 큰 인기를 끌며 샤넬의 뮤즈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또한 영화감독으로도 데뷔를 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잭키(케이티 오브라이언)

잭키 역은 케이티 오브라이언이 맡았습니다.
잭키는 꿈을 향한 열정이 가득한 보디빌더입니다. 루와 헬스클럽에서 우연히 만나게 되고, 단숨에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그녀는 루의 아버지가 운영하는 사격장에서 일하게 됩니다. 하지만 루의 형부가 아내를 폭행하여 병원에 실려가게 되자, 잭키는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분노에 휩싸인 루의 형부를 때려죽이는 비극적인 상황에 휘말리게 됩니다.
 

배우 케이티 오브라이언

배우 케이티 오브라이언은 미국 배우이자 무술가입니다. 그녀는 러브 라이즈 블리딩에서 보디빌더 재키 역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으며, 더 많은 작품에서도 활약하고 있습니다. 인디애나주 인디애나에서 태어나서 세 명의 형제가 있습니다. 그녀는 아프리카계 미국인과 유럽계 미국인 혼혈입니다.
 
어린 시절부터 무술을 배우기 시작하여 다양한 스포츠와 음악 활동에도 참여했습니다. 대학에서 심리학과 게르만 언어학을 전공했으며, 경찰 학사 프로그램을 통해 법 집행 인증을 받았습니다. 졸업 후 카멜 경찰서에서 7년간 경찰로 일한 경력이 있습니다.
 
배우로서의 경력을 시작하기 전에는 몸단장 인증을 받고 바디빌딩 대회에 출전하기도 했습니다. 2016년에 로스앤젤레스로 이사하여 영화와 TV 연기자로서의 경력을 쌓았습니다. 그녀는 다양한 작품에서 다양한 역할로 출연하였으며, 스타워즈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등 여러 프랜차이즈에 출연한 소수의 배우 중 한 명입니다.
 
2024년에는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함께 러브 라이즈 블리딩에서 주요 역할을 맡아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2016년에 파트너인 카일리 치를 만나 결혼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Crohn's 질병으로 고통받았으며 러브 라이즈 블리딩 촬영 후 장 수술을 받았습니다.
 

JJ(데이브 프랭코)

JJ는 이야기의 원흉으로, 잭키의 형부입니다. 그는 잭키의 취약한 부분을 이용하여 관계를 요구하거나, 잭키의 아내인 베스를 가혹하게 폭행하여 병원에 입원시키는 등 문제가 많은 인물입니다. 그러나 잭키가 루의 부탁으로 인해 결국 죽음을 맞게 됩니다.
 

데이지(안나 바리시니코프)

데이지 역할은 안나 바리시니코프가 맡았습니다.
데이지는 루를 스토킹 하는 음침한 인물입니다. 그러나 루를 스토킹 하던 중에 루의 형부의 차를 타고 가는 장면을 우연히 목격하게 되고, 그 후 시체를 처리하는 장면도 같이 목격하게 됩니다.
 

루 시니어 (에드 해리스)

루 시니어 역할은 에드 해리스가 맡았습니다.
루 시니어는 루의 아버지로, 잭키와 루가 한 행동을 알고 있습니다. 잭키가 약물중독으로 보디빌딩 대회에 참가한 다른 사람을 폭행하자, 보석금을 대가로 데이지를 죽이라고 강요합니다.
 

오라일리(오리온 C. 캐링턴)

오라일리 역할은 오리온 C. 캐링턴이 맡았습니다.
FBI 요원인 오라일리는 루의 형부를 죽인 것이 루의 아버지가 한 일이라고 판단합니다. 그러나 나중에 실상은 루의 형부가 자신의 정보원이었음을 알게 됩니다. 이에 그는 루의 아버지를 경찰에 넘기려고 합니다.
 

러브 라이즈 블리딩 관전포인트

 

러브 라이즈 블리딩의 의미

'러브 라이즈 블리딩'에서의 "러브 라이즈 블리딩"은 영화의 주제와 내용을 잘 반영하고 있습니다. "러브"는 사랑을 의미하고, "라이즈"는 희생이나 피를 동반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블리딩"은 '피를 흘리다'라는 뜻을 갖고 있습니다. 따라서 "러브 라이즈 블리딩"은 사랑을 위해 피를 흘리거나 희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영화에서 이 제목은 사랑이란 때로는 희생과 흉흉한 선택을 동반한다는 것을 강조하며, 이를 통해 사랑의 본질과 다양한 형태를 탐구합니다. 이는 주인공들이 사랑을 위해 위험을 감수하거나 다른 이들을 위해 희생하는 과정을 통해 나타납니다. 따라서 "러브 라이즈 블리딩"은 사랑에 대한 진솔한 표현과 사랑의 본질을 다루는 영화임을 시사합니다.
 

러브 라이즈 블리딩 감독 및 제작사

러브 라이즈 블리딩’은 로즈 글래스 감독이 연출하였습니다. 1990년생으로, 젊은 감독으로서 데뷔작인 ‘세인트 모드’를 통해 압도적인 서스펜스와 광기를 담아내며 충격을 준 바 있습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퀴어 누아르와 사랑이라는 주제를 반항적이고 섬세한 시선으로 탐구하여 스타일리시한 영상으로 구현하였습니다.
 
제작사는 A24가 맡았으며, ‘가여운 것들’과 ‘유전’의 제작진이 참여하여 1980년대 미국의 화려하고 과잉된 무드를 구축하였습니다. 특히 주연으로 출연한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함께하여 케이티 오브라이언과의 도발적인 로맨스를 펼칠 예정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러브 라이즈 블리딩 원작

"러브 라이즈 블리딩"은 현재까지 공식적인 원작이나 소스물이 없는 영화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이 작품은 원작이나 기존 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것이 아닌, 독립적으로 제작된 작품으로 보입니다. 그러므로 작품의 스토리나 캐릭터 등은 제작된 영화 자체에 근거하여 파악할 수 있습니다.
 
"러브 라이즈 블리딩"은 1980-90년대의 패션을 주요 소재로 사용하여 그 당시의 문화와 트렌드를 재현합니다. 이 영화에서는 화려하고 대담한 스타일의 의상과 액세서리를 통해 그 시대의 패션을 즐겁게 볼 수 있습니다. 넓은 어깨 패딩, 명확한 색상 대비, 반짝이는 소재, 그리고 과감한 패턴이 특징적입니다. 또한, 머리 모양과 화장 스타일도 그 당시의 유행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패션 요소들은 관객에게 1980-90년대의 활기찬 분위기와 스타일에 대한 감각적인 경험을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