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줄거리 후기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기본정보 줄거리 등장인물 출연진 원작 소설

by 홍시애비 2024. 2. 12.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는 한 번도 센터가 되지 못한 아이돌 출신인 여행 리포터 강여름이 의뢰받은 여행을 대신해 주면서 성공과 삶의 의미를 깨닫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일본의 동명 소설이 원작으로 삼고 있습니다. 공승연, 유준상, 홍수현 등이 출연하여 이슈가 된 작품입니다.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기본정보 줄거리 등장인물 출연진 원작 소설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기본정보 줄거리 등장인물 출연진 원작 소설

 

여행 대신해 드립니다 기본정보

드라마 제목: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장르: 일상, 힐링

제작사: 빅오션ENM

연출: 강솔

극본: 정회현

원작: 하라다 마하의 소설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줄거리

여행 대신 해드립니다는 한물간 아이돌 출신인 강여름이 우연한 실수로 하차한 후 여행리포터로 이직을 하면서 여행을 대신하는 이야기를 다룹니다. 강여름은 좋은 의도의 여행을 시작하나, 첫 여행부터 운이 좋지 않아 날씨와 준비 부족 등으로 어려움을 겪습니다.

 

하지만 주인공은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노력하며, 여행을 대신하면서 사람들의 마음을 전하는 일을 합니다. 이 책은 따뜻한 감성과 감동적인 이야기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힐링과 위로를 전합니다.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등장인물 출연진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등장인물 출연진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등장인물 출연진

 

강여름 (공승연)

아이돌 출신의 여행 리포터입니다. 한 번도 센터가 되지 못한 비인기 아이돌이었으며, 현재는 생활정보 프로그램에서 여행 코너 리포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오상식 (유준상)

여름이 소속된 오구엔터테인먼트 대표입니다. 의사 집안 막내로 태어나 복서가 되었고, 연예인 매니저 생활을 거쳐 엔터테인먼트사의 대표가 되었습니다.

 

이연석 (김재영)

영화 감독 지망생입니다. 명문대 졸업 후 대기업에 입사했지만, 1년 만에 그만두고 영화학도의 길을 선택했습니다. 현재는 입봉작 시나리오를 준비 중이며, 생활정보 프로그램 편집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유하나 (홍수현)

오구엔터테인먼트 재무이사입니다. 한때 배우를 꿈꿨으며, 강여름에게 특별한 애정을 갖고 있는 인물입니다. 강여름과는 오랜 친구이며, 오상식과의 인연도 깊습니다.

 

양선아 (유지연)

상식의 전 부인으로, 오구엔터테인먼트 식구들의 아지트인 펍 도로시를 운영 중입니다. 양선아는 상식과 이혼했지만, 여전히 그에게는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 사람이자 유일한 사랑으로 남아 있습니다. 단아한 외모와는 달리 활발하고 화끈한 성격을 가진 반전 매력의 소유자로, 익사이팅한 스포츠를 즐기기도 합니다.

 

송피디 (동현배)

여름이 리포터로 활약하는 '생생라이프'를 담당하는 PD입니다. 예능국에서 시사교양국으로 발령받았는데, '생생라이프'에서 여름과 함께 '하루여행'이라는 여행 꼭지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핫한 연예인들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을 맡을 기회를 노리고 있습니다.

 

현바람 (오현중)

오구엔터 기획실장으로, 기획실장이지만 강여름의 매니저 겸 잡다한 회사 업무를 총괄하고 있는 멀티 플레이어입니다.

 

고은채 (박보연)

강여름과 같은 아이돌 그룹으로 활동했던 배우입니다.

 

차시완 (강동호)

탑아이돌에서 연기자로 성공적으로 변신한 배우입니다.

 

주변인물

  • 김혜화
  • 임도윤
  • 서재우
  • 유수정
  • 이유빈

 

특별출연

  • 진구
  • 하석진
  • 정만식
  • 이일화

 

원작 소설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정보

 

간단한 소설 내용

한물간 퇴역 아이돌 출신 연예인 오카에리가 광고주의 이름을 잘못 말한 바람에 TV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게 되면서 시작된 이야기입니다. 오카에리는 남을 대신하여 여행을 떠나는 일을 시작하게 되는데, 의뢰인들의 간절한 마음을 전하고자 합니다. 그의 여행 대리업은 전국적으로 입소문을 타며, 어디든 사례금이 있고 없음을 가리지 않고 여행을 떠납니다. 오카에리는 자신의 상처를 힐링하며 여행을 하게 되고, 그 과정에서 소중한 메시지를 전하는 일에 참여하게 됩니다.

 

하라다 마하 작가소개

하라다 마하는 1962년 도쿄에서 태어났습니다. 간사이가쿠인대학 일본문학과와 와세다대학 미술사과를 졸업한 후, 마리무라미술관과 이토추상사를 거쳐 모리미술관 설립 준비실에서 재직하던 중 뉴욕현대미술관에서 일했습니다. 2005년에 프리랜서 큐레이터로 활동하던 중에 소설 카후를 기다리며로 제1회 일본 러브스토리 대상을 수상하며 작가로서의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후 2012년에는 화가 앙리 루소의 미공개 작품을 다룬 아트 미스터리 낙원의 캔버스로 제25회 야마모토슈고로상을 받았으며, 2013년에는 화가들의 삶을 소재로 한 소설집 지베르니의 식탁으로 나오키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2016년에 발표한 암막의 게르니카는 피카소의 작품을 둘러싼 서스펜스로 나오키상 후보에 올랐으며 제9회 R40 서점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또한 2017년에는 소설 리치 선생님으로 제36회 닛타 지로 문학상을 수상하였습니다. 그의 다른 작품으로는 오늘은 일진도 좋고, 키네마의 신, 별 하나 바라는 기도, 흔들려도 가라앉지 않는, 리볼버 등이 있습니다.

 

여행을 대신 해드립니다 평가

 

아마존 베스트셀러

하라다 마하의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는 일본 아마존 베스트셀러로서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책은 사회생활, 학업, 건강 등 여러 이유로 여행을 떠날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퇴역 아이돌인 오카에리가 그들을 대신하여 여행을 떠난다는 이야기입니다. 하라다 마하의 섬세한 감성과 따뜻한 이야기는 독자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위로하고 치유해 줍니다. 책 속의 아름다운 풍경과 감동적인 이야기는 독자들을 페이지를 넘기게 만들며, 특히 후반부의 반전은 눈물을 자아냅니다. 끈기와 근성으로 버틴 주인공의 이야기는 마음을 감동시키는 소설입니다.

 

개인적인 평가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는 일본의 한물간 아이돌 출신 오카에리가 우연한 실수로 하차한 후 여행을 대신하는 이야기를 다룹니다. 이 책은 좋은 의도의 여행이 시작되지만, 첫 여행부터 운이 좋지 않아 날씨와 준비 부족 등으로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그러나 주인공은 캔디처럼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노력합니다. 책에 나오는 주제인 누군가의 간절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여행을 대신하는 이야기는 멋있고 감동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