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줄거리 후기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기본정보 줄거리 등장인물 출연진 미스티 뷰티풀마인드 모완일

by 홍시애비 2023. 12. 25.

숲 속의 고요한 여름, 한 펜션에 나타난 수상한 여자로 인해 펜션 주인의 일상은 무너지기 시작한다. 그 동안 평화로웠던 펜션은 이 여자의 등장으로 인해 예상치 못한 미스터리에 휩싸이게 된다. 24년에 공개 예정인 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는 펜션 주인이 자신의 소중한 삶을 지키기 위해 얼마나 투지를 발휘하는지를 그린 고군분투 미스터리 스릴러로 펼쳐질 것이다.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기본정보 줄거리 등장인물 출연진 미스티 뷰티풀마인드 모완일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기본정보 줄거리 등장인물 출연진 미스티 뷰티풀마인드 모완일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기본정보

  • 제목: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 장르: 미스터리, 스릴러, 서스펜스
  • 공개 예정일: 2024년 (예정)
  • 공개 회차: 8부작
  • 제작사: 스튜디오플로우 | SLL
  • 연출: 모완일
  • 극본: 손호영
  • 스트리밍 플랫폼: 넷플릭스 (독점)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줄거리

한 펜션 주인인 전영하(김윤석)은 2021년 여름, 퇴직연금과 은행 빚을 감내하며 깊은 숲속에 위치한 펜션을 인수했습니다. 그 동안 조용하게 흘러가던 펜션 생활이 어느 날, 의문의 손님 성아(고민시)의 등장으로 인해 예상치 못한 사건의 연속으로 뒤흔들립니다.

 

이와 별개로 2000년 여름, IMF가 닥친 후 지방에서 모텔을 인수한 구상준(윤계상)은 '그날의 사건' 이후 가족의 터전이 무너져가면서 변화된 삶에 직면하게 되죠.

 

특히, 전영하의 펜션에 이상하게 집착하는 유성아(고민시)의 등장으로 모든 것은 미스터리와 스릴로 가득찬 상황으로 치닫게 됩니다.

 

한편, 강력반 에이스 출신인 파출소장 윤보민(이정은, 아역: 하윤경)은 집요하게 사건을 파헤치며 이를 일종의 놀이처럼 여기고 해결하는 인물로 나타납니다. 20여 년 전 마을 파출소에서 근무했던 그는 시간이 흘러 파출소장으로 부임하며 수상한 사건을 쫓아가면서 전영하를 주시합니다.

 

이 작품은 과거와 현재가 교차되며 숨은 비밀과 미스터리가 풀려나가는 과정에서 스릴 넘치는 서스펜스를 선사하며, 주변인물들의 인생 이야기도 함께 펼쳐집니다. 8부작으로 구성된 이 작품은 2024년 넷플릭스에서 독점 공개될 예정입니다.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등장인물 및 출연진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등장인물 및 출연진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등장인물 및 출연진

 

전영하 (김윤석)

2021년 여름, 퇴직연금과 은행 빚을 감내하며 깊은 숲속의 펜션을 인수한 주인. 고요한 펜션 생활을 누리던 중 성아의 등장으로 인해 일상이 뒤흔들린다.

 

구상준 (윤계상)

2000년 여름, IMF가 닥친 후 지방에서 모텔을 인수한 인물. '그날의 사건' 이후 가족의 터전이 무너지며 변화된 인생에 직면한다.

 

유성아 (고민시)

신비로운 매력을 갖춘 미스터리한 인물. 전영하의 펜션에 이상하게 집착하며, 그녀의 등장으로 인해 평화로웠던 삶에 큰 파장이 일어난다.

 

윤보민 (이정은, 아역: 하윤경)

강력반 에이스 출신 파출소장. 사건을 집요하게 파헤치며 해결하는 데에 뛰어난 능력을 지닌 인물. 수상한 사건을 쫓으면서 전영하를 주시한다.

 

주변인물

 

종두 (박지환)

인생 초장부터 양아치 외길을 걷다가 결국 고향으로 돌아오는 인물.

 

서은경 (류현경)

평범한 가정에서 자란 후 상준과 결혼한 현실적이고 자존심이 강한 인물.

 

노윤서 출연

배역은 미정

 

미스티와 뷰티풀마인드를 연출한 감독이 탄생시킨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는 통쾌한 긴장감과 감동을 선사하는 작품으로 나타낼지 기대가 됩니다.

 

미스트와 뷰티풀마인드를 연출한 모완일

 

미스티

이 작품은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대한민국 최고의 앵커가 주인공입니다. 변호인이 된 남편과 함께 그들이 믿었던 사랑과 신뢰가 어떻게 무너지는지, 또한 그 민낯이 어떻게 드러나는지를 그린 격정 미스테리 멜로드라마입니다. 미스티는 감독이 선보인 살벌한 서사와 강렬한 캐릭터 드라마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전하였습니다.

 

뷰티풀마인드

이 작품은 공감 제로 천재 신경외과 의사가 어느 날 시작된 환자들의 기묘한 죽음에 얽히면서 사랑에 눈을 뜨고 인간성을 회복해나가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뷰티풀마인드는 감독의 연출 아래, 뛰어난 연기력과 복잡한 플롯을 통해 감동과 여운을 안겨주었습니다.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는 이러한 두 작품과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감독의 특유의 서스펜스와 감성을 기대하며, 새로운 이야기가 어떤 반전과 감동을 선사할지 기대해 보세요.